음식, 맛집

포천 짬뽕 맛집 엄청매운짬뽕 맛의전당45년전통

하루라이픙 2024. 7. 31. 16:29

맛의전당


✔ 경기 포천시 소흘읍 호국로5번길 3
✔ 휴무없음 5시마감 (미리전화하면 조금 기다려주심)


이곳은 정말 오래된 전통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맛도 분위기도 전통가득~ ㅋㅋ
자주 찾는 곳인데 현재 사장님이 물려받아 하신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2명이서 방문했어요.
메뉴 선택에 고민이 많았지만 결국 짬뽕 곱배기 1개와 탕수육 1개를 주문했답니다.
이곳은 특히 아주 매운 짬뽕으로 유명한데요,
저는 약간 매운맛을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매콤!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도전해볼 만한 곳이에요. 🌶️🔥


주문이 들어가면 면부터 직접 뽑으시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는 데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그만큼 신선하고 쫄깃한 면발을 맛볼 수 있었어요.
처음 한 입 먹었을 때부터 깊은 맛은 시간이 지나도 자꾸 생각나는 그런 맛이랄까요? 🍜

또한, 이모님과 사장님 두 분 다 정말 친절하셔요.
특히 이모님은 매운맛에 대한 강조를 엄청 해주셔서
처음 가보시는 분들도 매운맛을 잘 조절할 수 있을꺼예요 😊

탕수육도 정말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그 완벽한 조합!
소스도 적당히 달콤하고 새콤해서 정말 입맛에 딱 맞았어요.
탕수육 한입에 짬뽕국물 한입은 완벽한 조합❤

가성비는 말뭐
양도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다만, 위치가 차 없이는 가기 조금 불편할 수 있으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45년 전통의 깊은 맛과 정성 가득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는
맛의전당!
맛있는 짬뽕과 탕수육으로 하루가 정말 행복해졌어요. 😋

728x90

댓글 {count}
{name}